강아지 품종 장단점 및 역사

미니어처 슈나우저(Miniature Schnauzer) 장점,단점,역사

Mbady12 2023. 2. 20. 13:45

미니어처 슈나우저(Miniature Schnauzer)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19세기 독일에서 유래된 작은 종의 개입니다. 그들은 일하는 개로, 특히 농장과 집에서 쥐를 잡는 사람으로 길러졌다. 오늘날, 그들은 인기 있는 가족 애완동물이고 그들의 충성심, 지성, 그리고 애정이 넘치는 본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네모난 모양의 머리와 덥수룩한 눈썹과 수염, 뾰족한 귀를 가진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들은 단단하고 소금과 후추로 된 검은 털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그것을 최고로 보이게 하기 위해 규칙적인 손질을 필요로 한다. 몸무게는 일반적으로 11~20파운드이고 어깨 높이는 12~14인치이다.

기질적인 면에서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기민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훈련에 잘 반응하는 지능적인 개들이고, 그들은 놀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깁니다. 그들은 목소리가 크고 짖는 경향이 있어서 좋은 감시자가 됩니다. 그러나 조기 사회화와 훈련은 과도한 짖는 소리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활발한 성격과 애정이 넘치는 자연으로 유명한 사랑받는 품종이다. 그들은 아파트에서 마당이 있는 더 큰 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 환경에서 잘 지낸다. 그들이 적절하게 사회화되고 훈련을 받는 한, 그들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리스펫 반려동물 LED 다보여 발톱깎기 4.3 x 15 cm, 핑크, 1개

Miniature Schnauzer를 소유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1. 크기: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작은 품종으로 아파트에 살거나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캐리어나 상자에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으므로 휴대하기도 쉽습니다.
  2. 털빠짐이 적은 털: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철사 같은 털갈이가 있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코트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정기적인 그루밍이 필요합니다.
  3. 지능: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훈련에 잘 반응하는 똑똑한 품종입니다. 그들은 기꺼이 기뻐하고 다양한 요령과 명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 개를 키우는 사람이나 애완 동물 훈련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4. 충성심: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주인에 대한 충성심과 헌신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가족과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인간과 가까워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종종 "벨크로 개"라고 불립니다.
  5. 아이들과 잘 지내기: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적절하게 사회화되고 훈련되면 아이들과 잘 지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난기가 많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가족에게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아이들과 잘 어울리고 털갈이가 적은 작고 지능적이며 충성스러운 개를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품종입니다. 그러나 모든 개는 독특하고 고유한 성격 특성과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연구를 수행하고 자신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니어처 슈나우저 단점

  1. 높은 그루밍 요구: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헝클어짐과 엉킴을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그루밍이 필요한 뻣뻣하고 흘리지 않는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몇 달에 한 번씩 털을 손질해야 하는데 전문 그루머에게 맡기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2. 짖는 경향: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감시견 본능이 강하고 낯선 사람이나 다른 동물에게 과도하게 짖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 거주하거나 소음에 민감한 가까운 이웃이 있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3. 분리 불안: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기는 사회적 개입니다. 장기간 혼자 두면 분리불안이 생기고 짖거나 땅을 파거나 씹는 등의 파괴적인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4. 건강 문제에 취약: 모든 개 품종과 마찬가지로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췌장염, 신장 결석 및 눈 문제와 같은 특정 건강 문제에 취약합니다. 품종의 잠재적인 건강 문제를 조사하고 평판이 좋은 사육자 또는 구조 기관과 협력하여 개가 건강하고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완고함: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일반적으로 지능적이고 훈련이 가능하지만 완고하고 독립적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행동과 명령을 배우기 위해 일관되고 참을성 있는 훈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인 단점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미니어처 슈나우저가 귀하와 귀하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품종인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보살핌, 훈련 및 주의를 기울이면 훌륭하고 충실한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